본문 바로가기

주식 이야기

근황...겸 계좌공개

 

 

나를 기다리는 사람이 없듯이.. ㅋㅋㅋ 나도 사실 블로그를 그렇게 열심히 운영하지 않았기 때문에

한동안 좀 많이 소홀했는데 오랜만에 근황을 남긴다.

 

 

뭐...... 죽진 않았다는 생존신고 정도로 생각해주면 될 것 같고,

앞으로 어차피 결과적으로 더 성장해있을 것이기 때문에 나를 위한 기록이기도 하다.

 

 

5월에는 힘든 사람이 많았을텐데 사실 나는 운이 좋았던 것 같고

2월에는 수익중이었으나 시황이 많이 밀려서 보유종목 다 매도해버렸더니 그게 최저점 손절이었다. ㅠㅠ

 

 

 

 

 

 

최근에는 디지털화폐 관련주들 매매를 많이 하는데,

얘는 매매잘~하다가 보시다시피 지금은 물려있다.

 

요즘 트렌드가 급등했다가 급락해버리는 패턴이 굉장히 많은데

이 종목 세력들도 어마어마하다... 익절 판단을 수 초내로 해야하는데 이건 무슨......-_-

 

 

 

아무튼 아직까지 살아있다는 걸 보여주고 싶기도 했고.......

어차피 저 정도 계좌로 상대적 박탈감 느끼는 사람도 없을테고 나도 뭐 그런거 주려고 올리는 것도 아니고.......

 

 

지금처럼 그냥 큰 유명세없이 가끔가다가 들려서 글 남기고 하고싶다~~

 

 

 

 

블로그도 할거면 꾸준하게 해야하는데

사실 주식이 너무 재밌어서 ..... ㅋㅋㅋ암튼 나중에 또 오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