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이야기

유튜버 시간여행TV 리뷰 (feat. 내 최애 유튜버)

오늘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유튜버인 '시간여행TV' 님을 리뷰해 보려고 한다.

시간여행님은 유튜버이면서 블로거이자 엄청난 트레이더다.

 

처음에는 유튜브 활동은 없이 자신의 개인 네이버 블로그에만 수익과 투자한 종목 등을 올리고 있었는데,

사실 그 수익금액이 조금 현실성을 벗어난 수치이다 보니 믿기가 어려웠었다.

또 그런데다가 나처럼 활동이 전혀 없는 네이버 블로거에게도 서로이웃 신청이 들어오는 등

누가봐도 약간 사기성이 있는듯한 모습을 보여 전혀 관심이 없었다.

 

예를들면 이런식으로 본인의 수익 인증을 하는데. 금액이 보이시는지...?

400만원도, 4천만원도 아닌, 4억도 아닌, 40억이다. 무려 40억 인증을 개인블로그에 하는 데다가 나에게 서로이웃 신청..?

사실 이걸 곧이곧대로 믿는 사람이 더 이상한 사람이 아닐까 싶다.

 

어. 쨌. 든.

뭐 수익금이 부럽기야 하지만 ㅡㅡ 나랑은 별개의 일이고 사기일거라는 확신에 별 관심을 두지 않았다.

그런데 얼마지나지 않아서 

 

유튜브를 시작하면서 본인의 수익금을 동영상으로 인증을 해버리는 것이었다.

 

https://youtu.be/PK9L24RbBDk

해당 영상 링크

 

이렇게 동영상으로 인증을 해버리니. 할말이 없었다.

원래 모든 주식관련 강의나 뭐 아무튼 주식관련된 일을 시작하려면 계좌오픈이 필수다.

돈이 관련된 곳이다보니 워낙에 사기가 판을 치는 곳이기도 하고 또 실제로 돈을 벌지 못하면서도

주식과 관련된 사업이나 유튜브 등을 하는 사람들도 많은 것이 사실이다.

 

그런데 동영상 인증이라..

나는 이 분을 믿을 수 밖에 없었다.

 

사실 동영상까지도 조작하는 사람이 있을 만큼 이 바닥이 녹록치 않다.

그래도 이 정도까지 인증했는데 인증할게 뭐 더 있나........? 더 있었다.

 

이 분은 추후에 수익금이 100억을 넘어가는데 본인이 직접 은행에가서 100억 수표를 인출하는 모습까지 영상에 담았다.

 

 

이 정도면 맞든 아니든 믿어주자.......

 

그리고 그 외에도 많다. 유튜버 최초로 5% 지분공시를 하는 등 .... 어마어마하다.

나도 이 분 처럼 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현타가 오기도 했다.

 

근데 사실 이 분 정도 까지는 아니더라도 

반에 반만 따라가도 솔직히 주식시장 1% 안에 든다고 생각한다.

 

이 분을 만나기 전에 나는 유튜버 김천재 님의 주식동영상을 즐겨보고 있었다.

이 분에게도 고마운 것이 주식용어를 알게 되는데에 상당한 도움을 많이 주신 분이라 감사함을 많이 느끼고 있다.

물론 아직도 구독중이다!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시간여행님은 블로그도 함께 운영중이신데 볼거리가 상당히 많다.

내가 시간여행님 영상과 블로그를 보기 전에도 2019년은 연습매매지만 사실 수익은 나고 있었으나

뭔가 2% 부족한 느낌이 들었었다. 

 

근데 시간여행님이 어느정도는 그것을 조금 채워준 느낌이라 내 최애 유튜버 라고 표현하는 것이다.

 

앞으로 시간여행님 블로그나 유튜브의 내용을 어느정도 내 블로그에 담아보려고 한다.

 

내 공부도 할겸, 사람들에게 공유도 할겸, 그리고 군대 때문에 현재는 모든 활동을 중지하신 

시간여행님이 갑자기 블로그를 없애시지는 않을까 하는 불안감 때문에...... ^^;;;

 

 

아무튼 지금 또 이 글 마무리 하고나서 시간여행님 영상 시청을 더 해야겠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