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돌이 라이프

어제는 영도와 데이트 ㅋ.ㅋ

어제는 저녁에 영도랑 데이트 ㅎ_ㅎ

영도가 내가 밥도 못먹고 굶고 있을까봐 먼저 연락해줬다 ㅋㅋㅋ

나보다 7살이나 어리지만 참 착하고 예의바른 친구.

 

이번달이나 다음달까지만 일하고 이제 그만두는데 ㅠㅠㅠㅠㅠ

좀.......... 정이 많이 가는 친구다.

그냥 어딜가던 잘 됐으면 하는 녀석

 

회사가 좀 괜찮았으면 오래 봤을텐데 하 참

나도 사실 사업만 아니었어도 그만두거나 했을텐데

사실 뭐 아직 사업 잘되는것도 아니라서 그만두려면 언제든 그만둘 수 있긴 하지만

이대로 한국으로 돌아가기엔 뭔가 좀 아쉽다 ㅠ_ㅜ

 

아무튼 여기서 밥먹고 영도랑 둘이서 노래방도 갔는데

뭐 사진을 아무것도 안찍고 그냥 왔네;;;;;

 

아직 블로거라고 부르기에는 사진 찍는걸 너무 안좋아해서 어울리진 않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날 23시쯤 집에 돌아와서 바로 잠 ㅋㅋ

벌써 설 연휴가 다 끝나가는 느낌이다 이런 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