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이야기

방탄소년단, 4월 2일 日 신곡 '필름 아웃' 발표 - 빅히트, 넷마블, 디피씨

방탄 방탄 우리의 방탄이 4월 2일에 일본에서 신곡을 발표한다네요.

 

 

 

https://www.mk.co.kr/star/musics/view/2021/03/291023/

 

방탄소년단, 4월 2일 日 신곡 `필름 아웃` 발표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일본에서 신곡을 발표한다.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26일 일본 공식 홈페이지에 "방탄소년단이 다음 달 2일 신곡 `필름 아웃`(Film Out)을 발표

www.mk.co.kr

 

 

 

 

 

쉴 틈 없이 바쁜 스케줄일텐데 언제 이렇게 작사작곡 다 해서 앨범을 내는지..

정말 저보다 한참 동생들이지만 배울점이 너무나 많네요.

 

 

 

 

 

저는 사실 블로그, 주식, 사업 유지하는 것도 가끔 벅찰때가 있는데......

블로그 얘기는 빼도 되겠네요. ㅋㅋ 시간 투자하는 것도 얼마 없으면서 생색을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빅히트, 넷마블, 디피씨 등 관련주들 흐름 지켜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