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돌이 라이프/베트남 사는 아재 이야기

[속보] 베트남, 한국인 입국금지

사실상 무기한 한국인 입국금지네요.

 

 

 

 

 

 

https://news.naver.com/main/ranking/read.nhn?mid=etc&sid1=111&rankingType=popular_day&oid=277&aid=0004646924&date=20200321&type=1&rankingSeq=4&rankingSectionId=101

 

[속보]주베트남 한국대사관 "한국인, 현재 베트남 입국 어렵다"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 소름 쫙! 2020년 내 대운 시기 확인하기 ▶ 네이버에서 아시아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 놀 준비 되었다면 드루와! 드링킷! <ⓒ경제

news.naver.com

 

 

 

 

 

 

베트남도 코로나19 확진자가 계속해서 늘어나는 이상, 

모든 외국인의 베트남 입국을 사실상 막는다는 방침 입니다.

 

 

 

 

 

 

비자든, 거주증이든 보유 유무에 관계없이 막는 조치가 될 것이고

베트남 입국에 가능한 방법은 사실상 삼성처럼 전세기를 띄워 14일 격리없이 입국시키는 방법 외에는

사실상 앞으로 베트남 입국은 불가능합니다.

 

 

 

 

 

 

 

 

 

캐나다 사는 친구도 일자리를 잃었고, 동네에서 아시아인에 대한 묻지마 칼부림도 많이 일어난다고 하네요.

비교적 인종차별이 적은 캐나다도 그런데 다른곳은 오죽할까 걱정이 많네요.

 

 

 

 

 

 

 

 

 

아무쪼록 모두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베트남 입국 예정이셨던 분들은 참고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