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이야기/시간여행

시간여행TV님 뉴스 출연. (슈퍼개미 김민규)

저의 롤모델, 20대 슈퍼개미, 유튜버 시간여행TV 님이 뉴스에도 출연을 했길래 

간단히 리뷰를 해보려고 한다.

 

 

 

 

요즘 너무 시간여행TV 님에 대한 내용을 많이 올리는 거 같아서

이 정도면 무슨 지인이 아니냐...? 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 같은데.......

 

 

그런것은 절대로 아닌 점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ㅋㅋ

 

 

 

 

 

그냥 저는 주식에 관심이 많고, 돈을 많이 버는것이 목표인 베트남 사는 평범한 직장인 겸 사업가일 뿐입니다.

사업가라고 하니까 또 내가 뭐 되는 것 마냥 말하는 것처럼 느껴지는데...ㅡㅡ

 

 

아주 아주 쬐만한 사업체 운영하는 사람입니다. ㅋㅋㅋ

 

 

 

 

 

 

각설하고, 먼저 시간여행TV님이 출연하신 뉴스링크 먼저 첨부드립니다.

 

 

https://www.hankyung.com/finance/article/202003045409i

 

200억대 주식 굴리는 대학생 '슈퍼개미'

200억대 주식 굴리는 대학생 '슈퍼개미', 코스닥 4개사 5% 지분 공시한 김민규씨 "남들과 다르게 투자하는 소신 필요" 소프트캠프·피씨디렉트 등 보유 '가치투자' 스타일 지향 꾸준한 실적에 부채 적은 기업 자신이 잘 아는 기업 등에 투자

www.hankyung.com

 

 

한국경제 뉴스에 슈퍼개미 김민규 (유튜버 시간여행TV) 님이 출연을 하셨네요.^^

 

 

 

 

 

아시는분은 아시겠지만 이 분은 1994년생 입니다.

세상 살아가는데 나이가 크게 중요한 건 아니지만 저보다 어린 분이 이렇게 엄청난 금액을 운용한다는게

부럽기도, 대단하기도, 내가 작게 느껴지기도 ㅋㅋㅋ 그리고 기특하기도 하네요.

 

 

 

어쨌든 부럽습니다.

 

 

 

 

하필 한창 유튜버로 이름을 날리려는 찰나에 갑자기 활동중단을 선언해버려서 너무나 아쉽게 되었지만,

그간 우리에게 준 내용들도 충분히 의미있으니 기쁜 마음으로 보내드리며, 기다리려고 합니다.

 

 

 

 

기사 내용중에 보면

 

 

 

 

 

 

어렸을 때 부터 증권사에 근무하셨던 부모님의 긍정적인 영향으로 주식에 일찍 눈을 떴다고 되어있네요.

조기교육이 참 중요합니다......... ^^.

 

 

 

 

 

시간여행TV님이 따로 주식 교육을 한다고 하면 적극적으로 배워볼 의향도 있으나,

이 분은 수강료로 버는 돈보다 주식투자로 버는 돈이 훨씬 더 크기에 교육사업을 할 것 같지도 않다. ㅠㅠ

 

 

 

 

 

군대 빨리갔다 오시길 기다릴 뿐 ㅠ_ㅠ

 

 

 

내 군생활은 오래걸려도 남들 군생활은 겁나 짧으니........ㅋㅋ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