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식 이야기/시간여행

시간여행TV님이 유튜브에 복귀하셨네요. ^^

 

 

 

 

 

 

 

안녕하세요. 모두 잘 지내셨나요?

저는 베트남에서 코로나19 탓에 지역 간 이동이 봉쇄되고 외출에도 자제령이 떨어지는 등등

타고난 집돌이 임에도 불구하고, 숨이 턱턱 막히는 시간들을 보냈네요.

 

 

 

 

 

 

 

다행스럽게도 지금은 코로나19가 잦아들어 5월 1일부터는 대부분의 식당 등 영업점들이

정상적으로 영업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물론 일부 가게들은 아직도... 

베트남 정부의 추가적인 공문이 있을 때 까지 무기한 휴무를 지속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이런 이야기를 하려던게 아니라... 저의 최애 주식 유튜버!!!!!!!

시간여행TV님이 유튜브로 복귀하실 예정이라는 것입니다! 두둥 ~!!

 

 

 

 

 

 

 

아직 정식적으로 꾸준히 영상을 업로드 하실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예전에 구독자 3만명 돌파시 진행하기로 하였던 이벤트를 이번에 진행하신다고 합니다.

 

 

 

 

 

 

https://youtu.be/TedZBNH3ENs

 

 

 

 

 

 

원래 3월전에 이벤트에 관련한 코멘트를 주시기로 했는데 한동안 아무말 없으시다가

이번에 다시 언급을 해주셨네요.

 

 

 

 

 

 

 

 

너무 제가 이 분의 팬이라는 걸 티내는거 같은데,....... 이 분은 절 모르십니다......ㅋㅋㅋ

저는 그저 너무 만나뵙고 싶은 분 일뿐. ㅜㅜ

 

 

 

 

 

 

 

아무튼, 구독자 이벤트로 직접 집필하셨던 책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도록 해주신다고 하셨었는데

유튜브에 해당 내용을 40강 정도로 나누어서 업로드 해주신다고 하네요.

 

 

 

 

 

 

많은 분들이 보시고 도움받아가셨으면 좋겠습니다. ^^

 

 

 

 

 

 

https://youtu.be/PTjLEwXiFNY

 

 

 

 

 

 

해당 영상에 대한 링크도 함께 드립니다.

 

 

 

 

 

 

 

모두 공부 열심히 하시고 부자되세요~!